Home 정비상담

bmw 325i 디스크연마
관리자 | 2017.07.04 | 조횟수 : 1065
icomm_ccccc345111.jpg

325i 컨버터블 입니다..멋지긴 멋지군요...ㅎ

연마해달라고 하셔서 차가 낮은 관계로 우여곡절 끝에 리프팅합니다~

바퀴를 탈거를 하는데 앞라이닝이 다되어부럿네요~6p로 개조 하셔서 센서가 없으셔서 못보신듯합니다~

깔끔하게도 타셨습니다..이패드 공수하려고 진땀을 뺐습니다 ㅠㅠ 부품대가..20만원이훌쩍...

디스크연마까지~근데 두께가 너무 거시기 해서 다음번에 교체 권유 드리고 연마 들어갑니다~

변형이 많이 왔네요 ㅎㅎ

연마하고 한컷ㅎ

위엄한 6p ㅎㅎㅎ

빨리 하고 시운전 고고씽 하고 와야 겠습니다 ㅋㅋㅋ

이제 뒷라이닝 갈아봅니다~뒤에 육각 7미리 인데 없는 관계로다가 별각으로했습니다 ㅠㅠ

보시다시피 요로케 깔끔하게 타셧네여 ㅋㅋ

아차 뒷라이닝 센서 는 필히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~ 센서 뽑아 보시고 괜찮으면 그냥 쓰셔두 되구요~

센서값은 별도 예요~

요로코롬 작업마추고 시운전 와우....발냄새만맡아도 꼽히는느낌...대박이네요...ㅎㅎ

추후 코일과플러그 예약 해주시고 출고하였습니다~ 이상입니다~!

,